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빌리보드 AS 처리순서 및 비용(출장비/수리비)

AS 처리순서 및 비용
  • 빌리보드 제품을 일단 설치한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에도 구매취소 또는 환불요청이 절대 불가합니다.
  • 설치 이후 2주일 내 제품대금 미지급시에는 계약이 취소되며 제품이 강제 회수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빌리보드의 경제적 피해는 법률에 따라 구매자가 책임집니다.
  • 빌리보드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의성실의 의무를 다합니다.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나 해킹 등의 미고의적인 사고, 실수로 인한 태블릿 및
    영상서비스의 일시적인 정지, 오작동, 데이터 분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해 면책됩니다.
  • 빌리보드 프로그램은 최초 설치되는 태블릿 기기에서만 이용가능하며 프로그램 별도의 소유권은 구매자에게 없습니다. 빌리보드 태블릿 및 스마트폰 프로그램의 기능,
    화면구성 및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권한은 빌리보드에 있으며, 빌리보드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시 광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빌리보드 태블릿 및 영상기기에 대한 A/S 책임은 해당 기기의 제조(판매) 업체에 있으며 빌리보드는 구매자를 대신하여 A/S 신청을 대행합니다. 설치일로부터 1년간 무상 A/S를 원칙으로 하지만 구매자의 과실등으로 인해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유무상 A/S에 대한 판단 및 수리비 책정은 제조(판매) 업체에서 결정하며 빌리보드는 이에 간여하지 않으므로 구매자와 제조(판매) 업체간 양자 직접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단, 정산컴퓨터 고장시에는 빌리보드는 A/S 신청 대행을 하지 않으며 클럽에서 직접 해당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 A/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• A/S 요청은 빌리보드 앱에서 기기의 고장내용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A/S 담당직원이 A/S 처리방법 및 일정을 알려드립니다.
    A/S 기간은 제조사 및 빌리보드 사정에 의해 결정됩니다.
    기기 사용불능시 대체 영업수단은 구매자가 구비해야 하며 빌리보드는 이로 인한 경제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(수동점수판, 빌지 등)
  • 아래와 같은 경우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어 무상 A/S 가 거절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  • 점수판 또는 정산컴퓨터를 7일 이상 계속 켜둔 횟수가 3회 이상인 경우
  • 파손 등 제조사에서 소비자 과실로 결정되거나 전선, 통신선을 건드려 전원, 통신이 단절된 경우
  • 빌리보드 운용 목적외 타 프로그램 사용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(타프로그램 설치, 인터넷 사용 등)
[ ☆ 첨부 ] 1. A/S 접수 및 처리 Flow, 2. A/S 처리방법, 3. A/S 비용
☆ A/S 처리순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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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말, 공휴일 또는 야간에 점수판이나 정산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영업에 지장을 준다면 답답하고 한시라도 빨리 고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입니다. 그러나, 빌리보드는 2천개가 넘는 클럽을 상대로 야간과 주말까지 A/S를 담당할 수 있는 인력이 없으며 직원들이 쉬어야 할 시간에도 생활을 포기하고 전화를 받고 출장을 나갈 수는 없는 일입니다.
삼성이나 LG 전자 및 카드결제기 회사들도 평일 영업시간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119와 같은 24시간 긴급 A/S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​
따라서, 불편하시겠지만 점수판 고장을 대비하여 탁구점수판 (넘기는 점수판) 을 구비해 주시고, 정산컴퓨터가 고장시에는 빌지 작성을 통해 요금계산을 부탁드립니다.​
그리고 공유기, 허브, 영상서버는 어떠한 경우에도 전원을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.​
공유기의 설정값을 임의대로 변경하는 일도 절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​ ​ 클럽주님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1.4.12일부로 휴일에는 상담을 받지않았던 고객센터를 휴일 포함 매일 오후 8시까지 오픈합니다. 빌리보드는 클럽의 영업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
​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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☆ A/S 요금표 - 출장비, 수리비 ( 1년 무상 A/S가 경과한 제품 ) (단위 : 원)
품목 A/S 처리내용 비 용 비 고
점수판
  • 대여제품 발송 ▶ 수리제품 회수 ▶ 제조사A/S ▶ 수리완료제품 발송 ▶ 대여제품 회수
  • 100,000
  • 3개월 내 동일증상 재발시 무상A/S
정산컴퓨터
  • 1. 세팅비용 (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 복원)
  • 2. 소비자 과실로 인한 초기화시 A/S 기간에 상관없이 부과
  • 50,000
컴퓨터 초기화시
IP 카메라
  • 카메라 택배 발송
  • 100,000
  • 3개월 내 동일증상 재발시 무상A/S
NVR (영상레코더)
  • NVR 택배 발송
  • 100,000
  • 3개월 내 동일증상 재발시 무상A/S
공유기 (WIFI)
  • 공유기 택배 발송
  • 100,000
  • 공유기 고장시
  • 공유기 재설정 (소비자 과실로 인한 초기화시 A/S 기간에 상관없이 부과)
  • 30,000
  • CCTV, 인터넷업체에서 설정 변경시
무선 타이머
  • 리퍼제품 택배 발송
  • 50,000
  • 3개월 내 동일증상 재발시 무상A/S
출장설치비
  • 수도권 (서울, 경기, 인천)
  • 50,000
  • 제주도, 산간, 도서지역 별도 문의
  • 지방
  • 100,000
  • 출장 일정은 빌리보드에서 정함